호치민 빈홈 OPTIONS

호치민 빈홈 Options

호치민 빈홈 Options

Blog Article

주말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했지만, 사람이 없는 평일에 방문하면 더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을 듯하다;

 하지만 단지 바깥을 나가기가 쉽지 않다. 주변 길이 대로들인데 모두 횡단보도 등이 시원치 않고 오토바이들이 신경쓰지 않고 달리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이 나갈 엄두를 내기 어렵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구석구석 걷다가 음료수 자판기를 발견했다. 베트남여행을 하면서 자판기를 본 기억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별게 다 신기했다; 내가 베트남 호치민을 이제까지 너무 무시했나 보다.

 아파트를 빌리면 여러 사람이, 특히 가족들끼리 같은 숙소에 묵을 수 있고 식사도 직접 해 먹을 수 있는 등 여러가지 장점이 많다.

이곳의 최고의 장점 하나를 일단 꼽으라면 운영자입니다 한국인을 누구보다 좋아하는 운영자로 카톡으로 이곳 운영자를 추가해서 이런저런 불편함이나 궁금증을 물어보면 되니깐 아주 편하고

저 멀리 디자인 전망대가 보이네요. 뒤집은 원뿔 모양을 하고 있어서 무척 독특한데요. 올라가면 사이공 강의 야경을 구경하기에 참 좋아요.

롯데마트나 이온몰은 차량이동이 필수이므로 마트나 쇼핑을 자주 할 듯하면 같은 가격에 까나리를 추천한다.

그러는 동안 곳곳에 포토존이나 망원경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들이 꾸며져 있다.

개인적으로는 호치민은 크게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던터라 오히려 방문해서 더 매력적인 부분들을 많이 느낄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이번 호치민 출장도 저는 저번과 같이 빈홈 센트럴 파크를 선택했습니다 여행자 거리와 좀 멀기는 하지만 머 그래도 일년 넘게 지내본 곳이라 저에게는 아주 편해서 말이죠 이번에는 랜드마크

원래 가려던 곳은 사이공 스카이덱이었는데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더 높은 전망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호치민은 특히 사이공 강줄기를 따라 도심이 형성되어 있는 것이 매우 독특하게 느껴졌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get more info

Report this page